4월 이벤트
닫기

하이페이약관

 

하이웨이페이 이용 약관
본 약관은 ()포탈하이웨이 하이웨이(식자재) 마트에서 시행하는 간편결제서비스(이하 하이웨이페이라 한다)에 대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하고, 회원의 서비스 증진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1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2하이웨이페이 회원가입 및 이용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8 미만인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 가입 시 가입비는 없으며, 개인과 사업자로 가입이 가능하며 편리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 사업자 회원의 경우 계산대에서 사업자용 현금영수증을 요구할 경우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관련자료를 발급받을 수 있다(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개인/법인사업자 회원가입을 하여야 함)* 인증은 전화번호인증과 
비밀번호를 원칙으로 한다.
 
 3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서버 용량 부족 등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프로그램, 서버 장애 등 서비스 관련 기술상 사유로 인한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신청 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18 미만인 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4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6 조 회원의 의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이용 통보해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⑤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7하이웨이페이 충전 및 사용
1  본 페이는 계산대에서 충전(결제)이나 무통장 입금을 통하여야만 사용이 가능하며, 마트, 모바일 쇼핑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2 페이의 잔액조회는 하이웨이페이 앱에서 가능하며, 고객의 관리소홀로 인한 카드의 분실, 도난, 훼손, 도용 시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③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하이웨이(식자재) 마트가 정한 이용약관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하이웨이(식자재) 마트 회원이 서비스 
제공 목적에 한하여 최소한의 회원 신상정보 및 거래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구매 후 남은 금액이 영수증에 자동표기 됩니다.
5  남은 금액에 대하여는 회원의 환불요청시 환불이 가능하며 마트 안내대에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입금 수수료 등이 발생하면 
차감 후 환불된다.)
 
 8하이웨이페이 회원 상품할인
  ① 회원이 매장에서 상품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모바일회원번호, 카드를 이용 하여야 한다.(비밀번호를 입력하여야 함.)
  ② 회원이 페이로 결재를 하면 표시된 가격에서 3%할인되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는다.(일부품목에 대해서는 할인이 제한됨.)
  ③ 회원이 할인을 받으려면 상품구매 금액을 모두 페이로 결제할 때만 가능하다.
  ④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반품, 환불, 교환을 할 경우 해당 금액만큼 페이로 적립된다.(할인된 금액만큼 차감 후 적립된다.)
  ⑤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간 사용하지 않을 시 누적된 페이는 별도 통보를 거쳐 반환된다.(반환 시 별도의 수수료는 없으나, 
다만 입금수수료 등이 발생할 시 차감하여 환불된다)
 
 9조 마일리지의 전환(적립포인트의 전환)

 

    기존 마트에서 사용하던 마일리지에 대하여 하이웨이머니로 전환이 가능하며, 전환 시 1원에 대하여 0.97원으로 전환이 된다.
    전환 시 전환금액은 10원단위로 전환이 가능하며, 취소 처리할 수 없고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다.
    하이웨이페이는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타인 명의 마일리지와 합산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 조 손해배상 책임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조 면책 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2 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 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32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문서·전자거래 분쟁 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④본 약관 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할법원은 서울남부지방법원으로 한다.
 
 13조 기타사항
① 회원의 서비스 증진을 목적으로 하이웨이(식자재) 마트와 업무제휴를 맺은 업체에게 회원의 신상정보 및 거래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정보에 대해 변경이 있을 경우 하이웨이(식자재) 마트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미 통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③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된 내용은 효력발생 30일 이전에 점내 공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는 것으로 하며, 
회원이 효력발생일 이전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개정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서비스는 본 약관에 규정된 조항을 변경 없이 이용자가 수락하는 것을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이용자께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면 
본 약관에 대하여 이용자가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⑥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개인정보 처리 이용에 관한 약관

 

하이웨이페이 개인정보처리방침
()포탈하이웨이(이하 '회사')는 ‘하이웨이페이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계법령 및 시행령, 행정기관의 행정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이하 '')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상시 고지하여 고객님께로부터 수집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는지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결제서비스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회원가입 시]
회사는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합니다.
- 필수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외국인 정보, 통신사, 휴대전화번호, 하이웨이페이비밀번호, 동일인 식별정보(CI), 중복가입 확인정보(DI), 
디바이스 고유값, 이메일
[포인트전환 등록 시]
회사는 서비스 내 계좌결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필수 : 생년월일, 이름
- 선택 : 없음
※ 상기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계좌결제 대행사에 전달한 후 포인트 전환 후 즉시 삭제합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과정 및 서비스 처리과정에서 아래의 정보가 자동으로 기록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MAC어드레스, 운영체제 종류 및 버전 정보, 기기 정보 또한, 서비스 제공, 
결제, 환불 등 고객센터 상담 처리 및 마케팅 과정에서 각 수단에 따라 아래의 정보가 기록될 수 있습니다.
- 결제내역 : 가맹점명, 결제 금액, 결제 시간 등
- 영수증 발급 : 이메일 등
- 이벤트 응모 관리 : SNS계정, 경품배송지 주소 등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 SNS, 서면,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자동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관련 서비스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작성
. 회원의 안전한 거래를 위한 부정 이용 방지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금융사고 조사, 리스크 관리
. 기타
이벤트 진행 응대, 당첨자 선정, 발표 및 경품배송 등 마케팅 운영관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동의가 철회된 이후에는 
철회 시점으로부터 5년 동안 부정 이용 방지, 금융사고 조사목적으로만 보유 및 이용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목적 달성 이후에도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
.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5
.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1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
.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께서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업무상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에게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은 경우이며, 아래 상세현황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공 사전동의 상세현황]
이용자는 앱을 초기화 하거나 탈회하는 방법 등으로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필요한 업무 중 일부에 대한 개인정보의 처리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아래 상세현황 보기를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위탁 상세현황]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회원가입 해지의 방법으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에 필요한 필수정보만을 수집·이용하므로 동의의 일부 철회는 불가능합니다.이용자께서 가입해지를 원하시면 앱에서 “설정>
회원탈퇴""를 통해 직접 탈퇴가 가능하며, 직접 탈퇴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또한 이용자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를 하신 현황, 동의를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 
해당 개인정보에 대한 이용 및 제3자 제공현황 등에 대한 열람 또는 제공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도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아울러,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이용자께서 당 서비스의 웹페이지에 접속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또는 기타 접속매체(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기기 포함)의 내부 저장장치 등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며, 설정을 통해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께서는 쿠키 설정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다만,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거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C의 경우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설정”에서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항목을 체크해 놓으면 브라우저를 종료할 때마다 자동으로 쿠키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메뉴>도구>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선택하여 나타나는 
대화상자에서 쿠키정보를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Firefox, Safari, Opera 등 주요 인터넷 웹브라우저들도 쿠키 삭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모바일 기기의 경우 : 운영체제 및 웹 브라우저 종류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모바일 웹브라우저의 환경 설정을 통해 
쿠키허용 여부를 결정하거나, 기존의 쿠키 일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 개인정보 암호화
회사는 관계법령 및 관련 행정기관의 지침에 따른 모든 개인정보 항목에 대해서 암호화하여 보관합니다.
. 해킹 등에 대한 대비
서버, 네트워크 등의 해킹을 통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감지시스템 및 최신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운영합니다.
. 개인정보 처리 직원 최소화 및 교육 실시
사람을 통한 개인정보 유출을 최소화 하기 위해 서비스 운영 시 필요한 개인정보 노출을 최소화 함과 동시에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직원을 최소화 하고, 보안 중요성에 대해 주기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담당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담당부서 : 관리부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권혁동 상무
전화 : 02-597-6700
email : privacy@highwaymart.co.kr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www.privacy.go.kr/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자료제공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분쟁조정신청(민사적 해결)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국번없이 1301)
- 사이버범죄 신고, 상담 신청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go.kr/국번없이 182)
- 개인정보 침해 관련 형사사건 문의 및 신고
 
11. 적용 범위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서비스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하이웨이페이서비스' 범위에 적용되며, 회사의 다른 브랜드 서비스에 대하여는 
별개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님께 타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표시해 드릴 수 있으나, 
이 경우 회사는 타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므로 해당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표시된 링크를 클릭하여 타사의 웹사이트로 옮겨가실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해당 웹사이트
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2. 고지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하겠습니다.
시행일자 : 2017 10 10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사항은 앱 및 웹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상시 확인가능하며, 구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본 화면 상단에서 
공고일자를 선택하셔서 상시 조회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수신

 

서비스 이용 안내 수신
본 앱으로 마트에서 충전, 구매 등 서비스 이용 시 회원가입 시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APP 푸시 메시지로 이용 내용과 마트 할인 안내 등 이벤트
 정보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0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관심상품

0

관심 상품이 없습니다.

TOP
이달의쿠폰
카카오톡

로그인

  • 로그인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