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이벤트
닫기
환불 확인은 언제 되나요?
- 환불은 대부분 바로 진행되어 바로 입금되지만, 일부 카드사의 경우 환불이 1~2일 정도 늦어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만약 바로 환불이 되지 않을 시, 확인이 필요하시면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어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신청한 교환/반품을 조회/취소 하고 싶은데 가능 한가요?
- 좌측 상단 메뉴버튼에 마이페이지를 누르시면 하단에 취소/교환/반품 조회에서 조회하실수 있으며, 취소시에는 매장에 먼저 문의 후 담당자와 처리하시는 것이 가장 수월 합니다.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S문의는 각 제조사로 먼저 문의하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하며, 영수증(고객주문서)등 증빙서류는 지참하셔야 합니다.

 

하자 상품을 배송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 상품의 문제가 있을 경우 같은 제품으로는 바로 교환을 해드립니다. 단, 다른 제품의 경우 반품처리를 하신 후 다시 결제해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각 매장에 문의하시면 바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택배몰 상품의 경우 해당 업체에서 제품이 수령되어 확인이 되어야 반품처리가 완료 됩니다. 

 

쇼핑몰 구매 상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 여부

- 하이웨이마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배송받은 매장에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제한 상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 배송시 함께 수령하신 (주문내역서)영수증를 반드시 지참 해 

주시고, 신용카드 결제 고객님의 경우 결제하신 신용카드를 지참하시어 방문 해 주시면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교환/반품 절차

- 고객님이 상품을 살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신선선물세트는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및 색상, 사이즈 등의 불만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역과 상이하거나 웹 상에서 제공된 정보와 다를 경우 가능합니다

- 채소, 과일, 생선, 양곡등의 1차 식품과 냉장 냉동 상품은 수령일 당일만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하거나 우편으로 보낼 경우 상품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A/S문의는 제조사로 먼저 문의 시 빠르게 처리 가능하며, 영수증 고객주문서 등 증빙서류는 지참하셔야 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구매하신 매장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First Prev Back 1 Forward Next Last

최근 본 상품

0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0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관심상품

0

관심 상품이 없습니다.

TOP
이달의쿠폰
카카오톡

로그인

  • 로그인배너